본문 바로가기
일반

어디든 찾아가는 김호중 송가인 복덩이들고(GO) 상경기 '꿈은 이루어진다' 오늘밤 10시 본방사수

by 네이든 루니 2023. 1. 11.
반응형

꿈꾸는 대학로 청춘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준비 버스킹의 메카 마로니에 공원에서 낭만 가객으로 변신한 김호중 '포기하지 않아서 다행이야' 관객들 눈물 쏟게 한 복남매의 소극장 맞춤 노래 선물까지 노래 장인 복남매의 역대급 역조공 무대大공개한다.

TV조선-복덩이-들고
복덩이 들고

오늘밤 10시 본방사수

TV조선-복덩이-들고
송가인

김호중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'복덩이 들고(GO)'가 젊음의 거리 대학로에서 펼쳐진 '자칭 연기 꿈나무' 연기 도전기를 공개한다.

TV조선-복덩이-들고
허경환

연극배우인 사연자를 만나러 간 곳에서 연극에 도전하게 된 김호중, 송가인, 허경환은 모두 다른 사투리로 혼신의 연기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. 소극장에서 게릴라 공연을 준비하던 복남매는 관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기획부터 홍보, 선곡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준비한다.

TV조선-복덩이-들고
김호중

김호중은 '복덩이 들고(GO)' 촬영을 할 때마다 선곡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한다며 관객들 앞에서 노래를 할 수 있어 참 좋습니다, 포기하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자신의 이야기로 무명 배우들을 향한 위로를 전했다.

TV조선-복덩이-들고
김호중

김호중은 양희은의 '상록수'를 자신만의 음색으로 재탄생시키며 객석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. 희로애락이 담긴 대학로 소극장 게릴라 공연 현장은 1월 11일 수요일 밤 10시 TV CHOCUN '복덩이 들고(GO)'에서 만나 볼 수 있다.

반응형

댓글